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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은 ㈜하츠 (Haatz)가 전기레인지 9개 모델 (71,596대)에 대하여 6.20일부터 자발적 리콜 (부품 무상 교체)을 실시한다고 밝혔다. 하츠 전기레인지 리콜대상 모델과 방법은 아래와 같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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현재 하츠 전기레인지 리콜 상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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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표원은 경기도소방학교가 제공한 ㈜하츠 전기레인지 화재사고 정보를 바탕으로 지난 3월까지 사고조사를 실시하여 ㈜하츠 전기레인지 1개 모델 (모델명 : IH-362DTL, 2018.5월부터 2022.1월까지 제조한 45,495대)의 화재사고 발생 가능성을 확인하였고, ㈜하츠가 3.14일부터 자발적 리콜을 실시하고 있다. 현재 하츠 리콜 상황 글 보기
현재 리콜대상 모델명 | 제조기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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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H-362DTL | 2018.5월 ~ 2022.1월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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하츠 전기레인지 추가 리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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㈜하츠는 현재 리콜 중인 모델에 사용된 일부 부품이 다른 전기레인지 9개 모델에도 적용되어 있음을 확인하여, 화재사고 예방을 위해 추가적인 리콜을 실시하는 것이다.
리콜대상 모델명 | 제조기간 | 리콜수량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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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H-361DT | 2017.9 ~ 2021.12 | 10,662개 |
MIH-361LVT | 2018.5 | 593개 |
CIH-321HL | 2019.10 ~ 2021.10 | 1,860개 |
IH-360DL | 2019.7 ~ 2023.6 | 4,768개 |
IH-363DTL | 2019.12 ~ 2023.6 | 479개 |
IH-364DTL | 2019.12 ~ 2024.3 | 2,390개 |
IH-3601TTL | 2020.6 ~ 2023.2 | 4,878개 |
IH-132S | 2018.11 ~ 2022.6 | 15,166개 |
IH-232S | 2019.2 ~ 2022.8 | 30,800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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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발적 리콜 대상 9개 모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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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 전기레인지가 싱크대에 매립 설치되어 있는 경우, 하면의 제품정보 확인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전기레인지 상면의 형태가 리콜 대상 제품과 유사하다면 ㈜하츠 고객지원센터로 확인 필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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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자 조치 계획 주요 내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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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분 | 주요 내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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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비자조치 방법 | ・ 해당 제품 즉시 사용 중지 ・ ㈜하츠 홈페이지에서 리콜정보 확인 후 고객지원센터 (1644-0806)에서 무상수리 등 조치 요청 |
리콜 내용 | ・ 인덕션 제어 PCB 교체 |
홍보 방법 | ・ 사업자 홈페이지 내 팝업 공지사항 게시 ・ 연락 가능한 소비자에 대해 문자 등을 통한 공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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리콜 대상 확인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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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델명 및 제조기간 확인 방법 (예시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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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 하면에 부착된 표시사항의 모델명과 제조년월 확인 (예시) 모델명 : IH-361DT / 제조년월 : 2020.03. |
※ 노후 등으로 표시사항 식별 불가 시, ㈜하츠 고객센터 (1644-0806)에 문의 확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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하츠 전기레인지 리콜 글 목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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하츠 전기레인지 글 목록은 아래와 같습니다.